튜닝산업 대표기업 네오테크가 김천시 일반산업단지 3단계에 위치한 본사 부지에서 튜닝카의 모든 것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네오테크 모터 페스티벌 2024(이하 NMF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튜닝 산업의 다양한 면모를 아우르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 팬들과 열정적인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테크의 5,300평 규모 부지에는 평소 보기 어려운 수준 높은 튜닝카와 슈퍼레이스 스톡카, 그릿모터테인먼트의 레이싱 전용 레디컬 경주차 뿐 아니라 BMW, 쉐보레, 캐딜락 등 완성차 브랜드와 함께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관람객들은 QR코드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차에 투표할 수 있으며, 최다 득표를 받은 차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NMF 2024에는 프로레이서들의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많은 유명 자동차 유튜버가 함께 한다. 덕분에 푸짐한 경품행사와 드리프트 쇼런, 짐카나 택시타임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의 진행은 가수 겸 탤런트이자 평소 자동차 매니아로 알려진 알렉스가 맡을 예정이며, 유명 레이싱 모델들의 포토타임을 통해 다양한 자동차 문화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테크 이준명 대표는 “이번 NMF 2024에는 해외에서도 여러 바이어 및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관련 산업에 있는 많은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기업들에게 참가부터 부스까지 모든 것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방문객들에게 어떤 전시회보다 많은 경품을 전해드릴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번 행사가 네오테크만의 문화가 아니라 향후 김천시의 튜닝 클러스터 조성에 도움을 주는 등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네오테크 모터 페스티벌 2024는 오는 3월 31일 일요일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되며, 김천시 산업단지9로 31 네오테크 본사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카매거진 CAR MAGA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